Page 145 - 우리는 민원담당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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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
                  주려  노력

               ④  다른  민원인  피해  방지  등을  위해  대응할  수  있는  다른  공간
                  으로  이동하고  문은  조금  열어  놓음

               ⑤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어떤  결과를  원하십니까?  등  질문
               ⑥  자세를  똑바로  그리고  편하게  함.  경직된  자세는  좋지  않음

               ⑦  상대를  존중하면서도  단호한  어조를  사용
               ⑧  상대가  화를  더  내고  시간이  더  필요하다고  해도,  강하게  당신

                 말을  유지.  모든  것이  허사가  되면  나가  달라고  하거나,  이를
                 듣지  않으면  경찰에  신고



             3.  미국의  경우,

                 ‘OBSTRUCTING  GOVERNMENTAL  ADMINISTRATION
                IN  THE  SECOND  DEGREE  PENAL  LAW’라는  규정에  협박,

                불법적  행위,  불법적  간섭,  물리력  행사,  의도적  행정  방해
                등의  경우  ‘2급  정부  행정  방해죄’에  해당





















                                                                 부  록•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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