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47 - 우리는 민원담당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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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들이  알기  때문이다.
                 왜  일선에서  악성  민원을  사무소  직원이  오롯이  감당해야  하는

             걸까?  이것은  우리의  해묵은  숙제이기도  하다.  경영체  등록을  처음
             도입했을  당시에  명확한  규정이  없었다.  아직도  보완해야  할  부분이

             있다.  지금의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관련  법규를  정비해야
             한다.  아울러,  악성  민원  대응  매뉴얼도  만들어야  한다.  그래야

             직원들의  고충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온몸으로  악성
             민원을  견뎌내는  우리  경영체  주임과  담당자들에게  경애의  박수를

             보낸다.






































                                                                수기모음•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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